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상품 Q&A

MORE

상품 이용후기

MORE

자주묻는질문 FAQ

MORE
  • [적립금 적립] 적립금 사용기간은 제한이 없나요?

    모든 적립금 사용 기간은 1년 입니다.

    적립금은 누적 적립금 2,000원 이상의 경우,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

  • [적립금 적립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
    상품주문 및 결제로 발생한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.

    적릭금사용은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20000원 이상일때

    적립금은 누적 최소 2000원 부터 사용하실 수 있고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(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)

  • [적립금 적립]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구매시 기본 1%의 적립금이 지급이 되며

   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혜택이 다르므로 회원혜택 및 등급안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(sale 상품 등,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)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상품 발송 후의 반품 및 교환에 의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품발송 후 반품에 의한 환불은 상품이 당사에 도착하여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
    평일기준 1-2일 내에 환불처리됩니다.

    카드결제 환불의 경우에도 상품이 당사에 도착하여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, 해당 카드사로 승인취소를 요청합니다
    취소요청 5~7일 후에 고객님이 카드사에서 직접 취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에 의한 카드 환불은?

    반송된 상품이 당사에 도착하여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승인취소를 요청합니다
    취소요청 5~7일 후에 고객님이 카드사에서 직접 취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및 교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?

    상품을 받은후 48시간(2일)안에 교환,반품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

    상품 수령후 혹은 반송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,오염 또는 파손된 경우

    브랜드 상품의 라벨과 포장을 훼손 및 제거한 경우

    상품을 사용하신 경우 혹은 인위적인 수리를 하신 경우

    반품 불가로 표기된 상품을 구매한 경우( 세일 상품 및 기획상품등...)

    에는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배송 중 상품 파손이 발생 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교환 및 반품으로 상품을 보내실 때는 당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꼼꼼히 포장하여
    파손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반품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는 경우, 상품으로써 가치가 떨어지고 당사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
   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을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
   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파손 된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한다는점 고려하시어
   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접수 방법과 반송지 주소는 ?

    반품접수 : 로젠택배 (1588- 9988) 로 해 주십시오.

    반송지 주소 :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7길 27 (서울숲코오롱디지탈타워II) 907호 테이블투고 앞

    전화번호 : 02-2117-0211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,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당사로 해당 내용을 전화 연락 주시고 제품을 발송 해 주십시오.


    반송된 제품이 당사에 도착하면 이상 부분을 확인한 후 새 상품으로 재발송 해 드리겠습니다.

    이 때, 발생되는 반송 및 재발송 비용은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당사가 부담하며

    반송 시 받으셨던 택배사로 꼭 이용 해 주십시오. 타 택배사로 반송시 운송료가 추가운임이 발생하며 이는 고객부담 입니다.


    반송 시 고객명, 연락처, 교환 반품 사유를 기입하여 보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되나요?

    교환 및 반품은 1회에 한하며 상품 수령 후 48시간 안에 고객센터로 연락 해 주십시오.

    사전 연락 없이 반품된 상품은 고객님께 재 반송 처리되오니 주의 해 주십시오.


    당사의 접수 답변 후 1주일 이내에 제품이 당사로 도착 될 수 있도록 발송 해 주십시오

    변심에 의한 반품 시, 상품배송비 및 반송비는 고객부담이며, 변심에 의한 교환 시에는 기존발송상품

    반송비와 교환된 새 상품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


INSTAGRAM @loftshop_kr

TODAY'S
ITEMS

  • 이달의 무이자 카드할부 안내
  • 회원혜택 및 등급안내
  • 지금 이순간 행복한 이벤트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